/ / 네이버서치어드바이저> 제목 만성변비 탈출 하는 법 저만 믿고 따라오세요 /
본문 바로가기
건강

제목 만성변비 탈출 하는 법 저만 믿고 따라오세요

by 정보리뉴얼 2020. 12. 14.

만성변비 탈출 하는법 저만 믿고 따라와~

오늘은 건강에 제일 중요한 먹었으면 빼야하는데 빼는게 어려우신분들을 위해서

만성변비이신분 아니면 배살을 한번씩 청소해주고 싶으신분들에게 권해드리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20대부터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았고, 즐겨했고, 행동으로도 직접해보기도많이했던

사람중에 한사람인데요. 살이 찐건 아닌데 배가 좀 더부룩하다고 생각이들면

굶거나, 변비약을 먹거나 배 속을 비워야하는 버릇아닌 버릇이 있어요

잘 먹고 많이 움직이는게 답이라는게 나이들어서 알게되었지만 그전까지는 빠른 방법을

찾아서 싫은건 빨리 정리해버리는 스타일이라고 할까요

적게 먹으면서 매일 변을 누길 바라고, 섬유질을 먹어줘야 장을 운동을 시켜줘야하는데

인위적으로 약으로 의존을 했던 기억을 합니다

그러다가 변을 보는게 저에게는 너무 소중한 하루가 되기까지 갈정도가되어서 변비 해결에

도움을 주신 분이 나타나신거예요. 그때부터 식습관이 바뀌고 좋아하는 음식이 바뀌면서

변비 해결이 되었다고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때 알려주신 장청소, 변비 해결방법을 알려주시고

제 인생이 바꼈다고도 할수 있는것같습니다.

방법은 정말 간단하니깐 고생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오늘 당장 해보시길 바라네요

준비물은 물과 죽염만 있으면 됩니다. 물 2.5l 죽염 30g이면 끝입니다.

12시간 빈속에 죽염물2.5l을 30분안에 마셔주면 장창소는 기대해보시면 되네요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숙변까지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그런 빈 속을 한번씩 하고나면 정말 속이 개운하다는 생각을 하실거예요

30분동안 마시는게 곤욕스러운건 정말 아니니깐요 천천히 편안하게 마시면 될것같아요

30분좀 지나고나시면 배가 싸리리 아프기 시작하면서

아랫배에서 전쟁 신호가 오기 시작하네요. 화장실을 들락날락 하시다보면

신기하게도 뭉쳐있던 아랫배가 쏙 빠진걸 느끼실거예요.아마 처음 하신분들은

몇년 묵은 숙변이 다 빠진듯한걸 느끼실거라 생각이 들어요. 기분이 정말 상쾌하거든요

여기서 포인트는 생활에 지장없는 날 손없는 날 ㅎㅎ, 그리고 일어나자 마시기 시작하시면

좋을거라고 했었어요. 상쾌한 기분을 느끼신 분이라면 가끔 피부 트러블이 생길때

배가 더부룩할때 하게 되실거에요. 부작용도 없으니 해볼만한거 아닌가요

숙변이 제거되고 나서야 피부 혈색도 좋아보이고, 피부에 트러블도 없구요,

생활의 웃음이 생기니깐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거나 장청소 생각하시는 분들 적극 추천드려요

 

그럼 변비 타파를 위해 먹어야할 음식은 잠시 알아볼까요

아침에 일어나서 사과쥬스는 말구 사과 하나를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플레인요거트를 견과류와 함께

아침식사를 해보시면 시원한 변활동을 느끼실거예요. 저는 요플레에 유산균가루를 넣어 같이 먹어요

 

효소니, 약이니 정말 필요없는걸 아실거예요 비싼 광고 선전에 유혹되지 마시고 간단한 사과에 요플레를

도전해 보시면 어떨까 싶으네요. 좀 심한 분이시라면 다음 포스트에 알려드릴수 있다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