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네이버서치어드바이저> 맥주효모 효능 도움받고 후기 남기네요 /
본문 바로가기
정보

맥주효모 효능 도움받고 후기 남기네요

by 정보리뉴얼 2021. 3. 1.

 

안녕하세요 이번주 계속 날씨가 따뜻해서 봄이 오려나 했더니 다음주부터 다시 추워진다고하네요.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니깐 어딘가 떠나고 싶어지기도 하구요, 하지만 코로나19 때문에 집콕해야하는

현실이 빨리 지나가길 바래보며 오늘은 맥주효능에 대해 포스팅하고 두달간 맥주효모 가루를 먹고나서

도움을 받은 생생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하네요.

 

젊을때 머리 숱이 남부러울만큼 머리숱은 걱정을 해본적이 없다가 작년6개월동안 머리를 감을때마다

머리커럭이 한뭉큼씩 빠지기 시작하는거예요. 그때 여러가지 스트레스가 많았던 때였거든요.

그렇다고 머리카락이 그렇게 빠질수 있나싶을정도로 머리 감는게 무서웠었어요.

 

샴프도 바꿔보고, 트리먼트도 열심히 해봤지만 계속 6개월정도 머리가 빠지더니 병원을 찾아갈정도가 되었죠.

그러던중 하던일을 잠시 쉬게되었는데 아마 그대부터 머리 빠지는건 많이 줄어들었던것같아요.

아마도 스트레스가 제일 큰 문제인것같았어요. 그리고 예전에 알고 있었던 맥주효모 효능 생각이 나서 어느날부터

아침마다 사과,오렌지,바나나쥬스를 갈아 먹을때 두스푼을 넣어서 마셨어요.

 

독일의 맥주공장 노동자들의 풍성한 머리숱에서 연구가 시작되어 지금은 전세계적으로

탈모에 도움이되는 식품으로 알려졌다는 걸 들었던 기억이있었어요.

 

솔직히 반신반으로 생각하고 두달 가까이 먹게되었는데 머리 중앙에 잔머리가 보이기 시작하는거예요.

너무 신기해서 보고또봤어요. 앞에머리부분이랑 머리 중앙에 잔머리가 보이면서 머리가 나느거예요.

맥주효모가 탈모에 좋다는걸 확인하게되었어요.

 

그래서 맥주효모를 더 알고싶어져 어떤 효능이 있을까 알아보았어요.

정말 효능이 엄청 많더라구요.

 

탈모예방

맥주효모에 함유된 풍부한 단백질과 비타민B 복합체 그리고 핵산 성분은 탈모예방에 도움을 준다고하네요.

 

변비 개선

맥주효모에 함유된 식이섬유와 미네랄 성분은 장 내 환경을 개선해준다고 하네요.

 

면역력 증진

맥주효모에 함유된 베타글루칸(Beta glucan) 성분은 신체 면역력을 올려주는데 굉장히 좋은 성분으로 알려져있는데, 맥주효모는 셀레늄, 아연을 비롯해 면역력 증진을 위한 필수 미네랄을 공급해 주기 때문에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고하네요.

 

간 기능 개선

맥주효모는 간 기능 해소에 좋은 식품으로서, 맥주효모에 함유된 비타민B, 미네랄, 아미노산 성분은

간에 직접 작용하여, 간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역할을 한다고하네요.

 

혈당 조절

맥주효모에 함유된 미네랄 성분 중 크롬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성분은 당뇨조절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성분으로서 당뇨조절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하네요.

 

다이어트

맥주효모는 소화를 촉진시켜주는데, 맥주효모를 섭취하게 되면 공복감이 사라지게 해주어 칼로리 섭취를 줄이게된데요,공복감이 줄면 음식섭취를 억제하게되어 섭취칼로리는 줄어들고 소비 칼로리가 더 많기 때문에 다이어트가 된다고 하네요.

 

피로 회복

맥주효모에 함유된 비타민B, 미네랄, 아미노산 성분은 피로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고하네요.

 

 

맥주효모 부작용

통풍을 유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식품으로, 통풍 환자는 증상 악화의 부작용이 있기 때문에

섭취하지 말아야 합니다.

우울증 약을 복용 중인 사람에게는 부작용이 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효능과 부작용을 살펴보았어요. 참고 하셔서 저처럼 탈모 걱정이신 분 꼭 도움 받았으면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