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네이버서치어드바이저> 고양이 습식사료 신장 건강 케어까지 아이시아파우치 /
본문 바로가기
정보

고양이 습식사료 신장 건강 케어까지 아이시아파우치

by 정보리뉴얼 2022. 10. 27.

 

갑자기 문자도 없이 인터넷 구매처에서 대박이 선물을 보내주신 거예요. 아이시아 주식 파우치 한 박스를 보내주신 거예요. 한 통에 초록색 포장인 닭 가슴살 후레이크, 핑크색 포장인 참치 후레이크 반반 보내주셨더라고요. 대박이가 좋아하는 걸 어찌 아시고.. ㅋㅋ

바로 대박이 핑크색 포장인 참치 후레이크 한 봉지 원샷 하고, 인증샷 찍었네요. 이렇게라도 감사 인사드려야 주~~ 대박이가 잘 먹어서요 야~~옹하네요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첫 구매하고 대박이도 생애 처음 도전하는 맛일 텐데 사실 걱정반이었거든요. 건강한 음식은 보통 맛보다 건강을 생각하고 먹는 거잖아요. 안 먹으면 버려야 하고 첫 습식사료의 느낌이 싫어지면 두려워할수도 있을것같다는 생각에 조심스러웠어요.

 

고양이식품 제조업체 아이시아는 50년 전통 업체더라구요. 여기 제품은 금관캔, 흑관캔, 먀우먀우, 오랄케어 유산균 파우치, 나인케어 건식까지 워낙 기호성이 좋아서 저도 다양하게 사봤는데 처음에는 브랜드를 모르고 샀다가 이번에 같은 제품인 줄 알았어요.

 

한 박스에 12개 구성이고 1세 이상 성묘부터 묘르신까지 급여 가능하며 초기 신장병 진단을 받았거나 질환이 걱정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릴 수 있는 제품이더라고요.

고양이 습식사료 신장건강 케어까지

한 팩당 40g 용량이 되어있고 각 봉지 당 DHA250mg을 함유했고요. 오메가 3.6도 고양이에게 신장에 좋은 비율로 들어있다고 합니다. 아이시아 주식 파우치가 특허까지 되어있더라고요.

그냥 신장에 좋은 내용물만 있어서 좋다고 하는 게 아니라 신장병 고양이들에게 임상실험까지 하고 나서 DHA와 고양이 신장 보호와의 관계를 밝히고 특허까지 낸 아이시아에서 나온 건강파우치였던 거였어요. 거기다가 장 건강을 위한 올기고당까지 함유해서 꾸준히 섭치한다면 건강한 고양이 한 끼가 될 것 같네요.

고양이 습식사료 신장건강 케어까지

저는 하루 5번 정도 우리 대박이에게 주고 있는데요. 자동 급식을 샀지만 아직까지는 사용은 해본 적은 없고 직접 중간중간 적당히 습식 건식 번갈아 주고 있어요.

처음 고양이를 키워보는 거라 초초초집사라 우리 대박이의 행동, 움직임에 신중히 관찰을 하고 거기에 맞는 걸 찾다가 배우면서 구매하는 편이에요.

대표사진 삭제

고양이 습식사료 신장건강 케어까지

첫 구매하고 대박이도 생애 처음 도전하는 맛일 텐데 사실 걱정반이었거든요. 건강한 음식은 보통 맛보다 건강을 생각하고 먹는 거잖아요. 안 먹으면 버려야 하니깐 걱정을 했는데 하지만 스핑크스가 원래 신장이 약하다고 하길래 필수 주식이기에 나름 큰맘 먹고 샀었던 것 같아요.

고양이 습식사료 신장건강 케어까지

그런데 대박이가 본인이 싫은 건 냄새만 맡고 안 먹는데 너무 잘 먹더라고요. 잘 먹으니깐 어찌나 이쁜지. 먹고 있는 파우치가 끝나면 바꿔서 먹일 생각이네요.

참 여기서 저의 꿀팁인데 대박이가 한 달 전에 중성화 수술을 했어요. 삼일 정도는 가벼운 습식사료로 주다가 일주일 지나서는 아이시아 파우치에 황태를 따로 잘게 잘라서 한번 끓인 다음 식힌 후 파우치와 함께 섞어서 줬더니 너무 잘 먹는 거예요. 중성화 수술 후 식욕도 땡기고 호르몬 때문에 살도 찐다고 하니깐 이렇게 자주 먹이는 게 건강하기도 하고 살도 안질 것 같아서 추천드려봅니다.

나인 케어 건식에 칼로리 낮은 사료가 있는데 한 끼는 아이시아파우치에 나인 케어 섞어서 먹이기도 합니다.

고양이 습식사료 신장건강 아이시아파우치

 

대박이에 준 분홍색 포장인 참치 후레이크는 살코기 건더기가 있더라고요. 걸쭉한 느낌이었어요. 요즈음 대박이가 돌아서면 배고파 하는 것 같아서 자주 조금씩 주고 있는데 파우치 하나에 황태를 섞어서 줬더니 건더기가 많아서인지 씹어 먹고, 핥아 먹고 먹는 시간이 길어서 포만감이 있지 얹을까 해요.

고양이 습식사료 신장건강 아이시아파우치

 

초록색 포장은 닭가슴살후레이크 인데요. 마찬가지로 건더기가 있는 걸쭉한 타입이었어요.

간식으로 츄르를 하루에 한 번을 주는데 건더기가 있으니 개인적으로 수프 타입보다는 걸쭉한 타입이 한 끼 식사로 좋은 것 같더라고요.

고양이 습식사료 신장건강 아이시아파우치

제가 아이가 없으니 신랑도 저도 대박이를 우리 아이라 생각하고 키우고 있는데 건강한 음식이 이렇게 나와서 참 감사하고 그러네요. 맛도 있고 고양이에게 건강도 챙겨주는 그런 것들이 계속 나오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