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네이버서치어드바이저> 코스트코 사고 후회하지않는 제품들 /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스트코 사고 후회하지않는 제품들

by 정보리뉴얼 2021. 2. 18.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따뜻해진것같아요. 추위가 빨리 사라지고 따뜻한 봄이 오길 기다려지네요

추위를 너무 타서인지 집에 나가기 싫어지는게 활동량이 너무 없어서 사실 너무 걱정이네요.

조만간 마음 다잡고 운동을 시작하려고 생각중인데 운동에 대한 포스팅도 해보려고하네요.

코스트코에 상품들은 너무 마음에 드는데 양이 너무 많은게 부담스러울때가 있어요.

혼자사는 분들도 많겠고, 두식구인 집도 많아서 코스트코 가기가 사실 고민이 될때가 많으시잖아요.

저희 역시도 두식구밖에 없으니 코스트코에 가서 몇몇 친구들과 분배를 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런 친구들과 코스트코에 자주 이용하는 분들에게 물어보고 보장할수있는 토스트코 제품들을 모아봤어요

너무나 많아서 몇번의 걸쳐서 포스팅을 해야할것같은데 오늘 몇가지 올려볼께요.

잘 보시고 #코스트코 에 가셔서 알찬 구매를 하시기 바라네요.

붉은새우 (아르헨티나산) 908g 24,990원

자숙이 아니라 생새우 제품이구요, 원래 빨간객이 나는 새우라고해요, 냉동 새우 사신다면

붉은새우 추천해보네요.

 

 

#와인 (꽁떼 디 깜삐아노 프리미티보 디 만두리아 ) 750ml 19,990원

이탈리아와인이 다른 프랑스, 미국와인보다 달다고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았다는거죠, 포도품종이

프리미티보 인데요, 부드럽고 풍부한 탄닌감이 매력적이며 풀바디의 진한 텍스쳐가 매력적인 와인이네요

매콤함파스타, 붉은 육류와 궁합이 잘 맞아요.

 

#통새우완탕 154g *4 (48개) 12,790원

냉동식품인데도 냉장같은 맛이라고 할까요 신선한 맛과 아이들도 맛있어하는 제품이였어요.

탱탱한 식감이 좋았던것같아요.딤삼 좋아하시면 추천드리는 식품이네요

 

 

냉동 국산 #순살고등어 1kg 7,490원

뼈가 없이 그냥 고등어 살만 발라져서 냉동으로 파는 제품이네요. 신선하지 않을것같아서 냉동 수산물을

꺼려할수있지만 정말 여럿분이 다 만족했다는 제품이네요.

 

프레이밍치킨텐더 1.5kg 14,490원

매콤하면서 짭쪼름한맛인데요, 안심으로 만들어서 식감이 좋으네요,

다른 너겟같은 경우는 갈아서 만들잖아요 씹히는 맛이 참 좋아서 자꾸 구매하게되는 제품이였어요

 

#부추고기순대 500g *3 10,790원

진짜 유명한 제품이더라구요,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안에 고기가 들어있어서 부드러운 맛인데

고급진 순대맛이라고 하니깐 추천 드려볼께요

 

더 많은 제품들이 있는데 추천할 제품중에 안먹어본것들은 직접 먹어보고 다음 포스팅에 올려볼께요

집에 있으면서 배달 음식 말고 만들어 먹을수 있는 제품들이 너무 많이 있으니깐 간단하게 한끼

만들어서 먹어보도록해요.

 

 

 

 

 

 

 

댓글